홈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커뮤니티

매장안내

완벽한 돈까스와 최고급 우동이 생각나신다면 지금 유나인 매장을 찾아 주세요.

제목 BBQ, 수험생 노고 격려 버스킹 콘서트 성황리 개최
작성일 2017.11.30 조회 34
써프라이드 버스킹 콘서트 현장 사진

◆…출처 : BBQ

11월 25일 신촌서 김영대, 테라/알와이유, 필올라잇, 김그레  등 버스킹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BBQ가 지난 25일 신촌 창천문화공원에서 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의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는 의미의 '써프라이드 버스킹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콘서트는 유동인구가 많고 평소 버스킹 무대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신촌에서 진행되어 수험생들을 비롯한 수많은 인파가 몰렸으며,

마성의 보컬 '김영대', 고려대/연세대 흑인 음악 동아리'테라/알와이유',퓨전 비보잉 그룹 '필올라잇', 오리엔탈쇼커스의 보컬'김그레' 의 풍성한 라인업으로 총 2시간 동안 진행됐다.

특히 보컬 김영대와 김그레는 수험생들을 비롯한 신촌지역의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는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였으며, 대학생 동아리 그룹 테라와 알와이유는 폭발적인 랩핑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 비보잉 그룹 필올라잇은 현란한 비보잉과 관객 참여유도 등으로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했다.

한 참가자는 “BBQ 버스킹 콘서트 행사에서 무대를 관람하고 다양한 레크레이션에 참가하며 그동안 쌓인 시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었다”며 “특히 참가 가수들이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 옥상달빛의 수고했어 오늘도 등의 노래를 불러줄 때는 그간의 수험생활이 위로받는 것 같아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이 들었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아울러 수험표 지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BBQ 페이스북의 인기 캐릭터인 치빡이가 목도리를 둘러주며 위로의 포옹을 받는 '프리허그닭' 행사를 통해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즉석 경품 행사를 진행해 염색 및 펌을 무료로 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상품권, BBQ 치킨 쿠폰, 뮤지컬 티켓, 폴라로이드 촬영권 등을 증정했다.

이날 신촌 창천문화공원, 유플렉스 사거리를 비롯한 신촌 일대에서 써프라이드 무료 시식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포토존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닭다리 모양 대형 판넬, 닭 인형탈 등과 함께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SNS를 통해 인증샷이 쏟아졌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BBQ는 이번 행사의 참가자들 중 행사 이미지와 함께 '#비비큐수능버스킹' 태그를 달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염색 및 펌을 무료로 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비큐치킨, 스타트업 네트워크파티 후원
BBQ,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의 최고브랜드상 수상